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어요?
쿡라인 쇼핑몰 관리자입니다.
먼저 대단히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서
실제 주문하신 상품으로 다시 보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따른 제반비용은 당사가 전액 부담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과 실제 도착한 상품이 다를 경우에는
즉시 쿡라인 고객센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쿡라인 쇼핑몰 고객센타 (☎ 1644-8443)
단, 배송오류건의 상품에 하자가 없어야 하며, 당사 홈페이지에 등록된 이미지와 실
제 상품과 다르지 아니할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일부 상품이 이미지와 약간의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