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뒤로가기

FAQ

+ MORE
  • [ 주문/결제문의 ]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데 먼저 샘플을 보고싶어요?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데 먼저 샘플을 보고싶어요?

     

     

    고가의 주방기기들을 구입하시기에 앞서 제품을 먼저 보고 싶으실 경우에는

    고객센타(1644-8443)로 연락주신 후, 오프매장으로 직접 내방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기타 ] 창업시 전반적인 컨설팅을 원하실 경우

     

     

    창업시 전반적인 컨설팅을 원하실 경우

     

     

    창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주방동선이나 상담을 원하실 경우에는

    쿡라인쇼핑몰 견적의뢰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타(☎ 1644-844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에따른 전반적인 진행과 내용은 당사 담당자와 지속적으로 협의하시면 됩니다.

     

    상담 가능한 분야는 주방설비 및 동선설계, 주방비품 구매 컨설팅 등 티테일한 상담으로 더욱 편리하게

    창업에 도움이 되고자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십수년간 축척된 당사의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별도 비용없이 상담 컨설팅해 드리고 있습니다.

  • [ 반품/교환/환불/취소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어요?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어요?

     

     

    쿡라인 쇼핑몰 관리자입니다.

     

    먼저 대단히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서

    실제 주문하신 상품으로 다시 보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따른 제반비용은 당사가 전액 부담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과 실제 도착한 상품이 다를 경우에는

    즉시 쿡라인 고객센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쿡라인 쇼핑몰 고객센타 (☎ 1644-8443)

     

    단, 배송오류건의 상품에 하자가 없어야 하며, 당사 홈페이지에 등록된 이미지와 실

    제 상품과 다르지 아니할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일부 상품이 이미지와 약간의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 [ 배송문의 ] 상품구매대금 무통장 입금한 후에도 상품 미배송일 경우

     

    상품구매대금을 결제한 후에도 상품 미배송일 경우

     

     


     

    상품구매후 무통장 입금을 하셨을경우 반드시 Cookline(쿡라인) 고객센타(1644-8443)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상품과 입금금액, 입금자명을 확인하고 물건을 발송하게 됩니다.

    (동일한 금액이나 비슷한 금액의 상품구매 입금이 많은 관계로 구매 후 꼭 확인 바랍니다.)

     

     

     

     

  • [ 기타 ] 영수증은 출력가능 한가요?

     

     

    각 주문에 대한 영수증 출력은
    회원인 경우는 로그인후 쿡라인 홈페이지 우측상단에 주문/배송조회 클릭하시고 원하시는 주문번호 클릭하시면
    영수증 출력 버튼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수증출력 클릭하셔서 출력받아보시면 됩니다.

    로그인->주문배송조회->주문조회->주문번호선택->영수증출력 순으로 하시면됩니다.

    비회원의 경우도 마찮가지로 비회원 주문조회후에 주문조회후에 영수증 출력을 원하시는 주문번호 클릭하시면
    영수증 출력 버튼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수증출력 클릭하셔서 출력받아보시면됩니다.

    주문배송조회->비회원주문조회->비회원로그인->주문조회->영수증출력 순으로 하시면됩니다.

  • [ 주문/결제문의 ]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

     

    네. 가능하십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주문내역조회]- [비회원으로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문의 ] 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주문이 정상완료가 되면 이메일과 쿡라인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 또는 직접 [주문배송조회]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주문번호로만 확인이 가능하니 이메일주소와 핸드폰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하며 주문번호를 따로 메모해 두시길 바랍니다.

  • [ 배송문의 ] 해외 주문 및 배송 절차순 좀 알려주세요?

     

             ****************   쿡라인 쇼핑몰 해외 주문 및 배송 안내문입니다     ***************

     

     

  • [ 주문/결제문의 ] 입금을 했는데... 확인이 되지 않아요.

     

     

    주문하실때 설정해 주신 입금은행, 입금자명,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시한번 주문정보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 1:1 상담 게시판 혹은 전화문의(1644-8443)으로 연락주시면 빠른 확인처리 가능하십니다.

  • [ 반품/교환/환불/취소 ] 배송중인 상품 취소가능한가요?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중이라면, 주문을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취소 신청은 입금대기중/결제완료/배송준비중(발송 전)에서만 가능하며,쇼핑몰상에서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취소요청을 주셔야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중인 상품의 구매를 원하지 않는다면 수령 후 반품을 신청해야 합니다.

  • [ 반품/교환/환불/취소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원상태 유지시)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설치완료가 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등을 받으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

     - 기타, 고객님의 착오나 단순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상품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을 실비로 부담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반품/교환/환불/취소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제작상품일 경우.

     -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돌,유리제품은 사용시 반품,교환이 안됩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인 경우 상품 반송에 드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배송문의 ] 해외배송 가능한가요?

     

    쿡라인은 국내외 모두 배송이 가능하며,


    해외배송서비스는 운송회사를 통한 위탁배송과 우체국 국제운송택배 등 다양한 방법으로 배송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쿡라인은 다년간의 판매노하우를 통해 해외전문납품업체로 국내 주방업체의 선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어디서나, 어디든지 주문만 해주신다면 정성을 다해 납품/배송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반품/교환/환불/취소 ] 반품 및 취소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반품택배비를 고객님이 부담해야 하는 경우 ]

        1. 배송받은 상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2. 디자인, 색상, 제품의 작동이나 기능 등이 마음에 들지 않는 등,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반품택배비는 고객님이 결제한 대금에서 차감후 결제됩니다.)

     

     

     

      [ 반품택배비를 판매자가 부담하는 경우 ] (상품하자, 배송오류 등 판매자의 과실 등)

        1.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
        2. 수령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
        3. 상품이 상품상세정보와 다른 경우
        4.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등

     


    단,사용하신 상품의 경우 사용함으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저하될 경우 반품이 불가능하실 수도 있습니다.


  • [ 배송문의 ] 배송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쿡라인에서는 상품마다 부피와 무게의 차이로 착불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구매자 사정으로 교환이나 환불을 할 경우 왕복 배송료는 구매자 부담이며, 상품에 이상이 있거나 잘못 배송이 된 경우에는

    왕복 배송료를 쿡라인에서 부담합니다.

    도서지역(제주등)을 제외하고는 전국 어느곳이나 배송료가 비슷하지만 상품의 무게와 부피에따라 차이가 생길수 있습니다.

    배송은 결제확인후 평균 3일~5일정도 소요되며,지역과 배송상황에 따라 더 지연되실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사항에 대해서는 출고 이후 해당 주문내역을 통해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휴일,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으며, 천재지변에 의한 기간은 배송기간에서 제외합니다.

     

  • [ 배송문의 ]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은 주문일로 부터 평균 3~5일 정도 소요되며, 도서산간지역은 기간은 지역에 따라 더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확인은 출고 이후에 주문내역에 기재된 송장번호를 통해 직접 또는 해당 택배사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 배송문의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저희 쇼핑몰은  업소용 주방용품 상품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크기나 무게가 제각각인 경우가 많아 택배비

    산출에 어려움이 있어서 모든 상품들이 착불택배로 되어 있습니다.(일부 무료배송이벤트 상품 제외)

    혹시 선불택배로 요청하고자 하시는 경우는 주문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저희쪽 고객센타로 전화나 게시판에

    글을 남기시면 상품에 맞는 대략적인 택배비용을 알려드리고 그 택배비용을 보내시면 선불로도 보내드립니다.

     

    모든 상품이 착불로 되어 있는 상태라 선불로 진행하실 경우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되실 수 있사오니 구매전 꼭 확인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 [ 주문/결제문의 ] 관공서인데 후불결제가 가능한가요?

     

    관공서 후불결제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 [ 회원/정보관리 ] 개인회원과 법인회원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구매자 회원의 법인회원과 개인회원 간의 큰 차이는 없습니다.

    단, 개인회원 가입의 경우 본인인증을 통하여 확인된 정보를 입력하셔야 하고,
    법인회원의 경우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차이는 있습니다.

    ◆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 회원 전용코너 이용가능으로 편리함을 추구하였으며, 대량구매시 추가할인 적용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 [ 회원/정보관리 ] 쿡라인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쿡라인(http://cookline00.cafe24.com)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과 개이정보취급방침에 대한 동의를 체크해주신 다음에 가입에 필요한 항목들을

    해당 빈칸부분에 각각 정보를 입력하시면 바로 쿡라인 회원가입 완료가 됩니다.

     

    ※ 개인회원 가입절차

      본인인증 → 정보입력  → 약관동의   → 가입완료

     

    ※ 사업자회원 가입절차

      약관동의/실명확인  →  정보입력 →  온라인 가입완료  →  사업자 서류제출

     

     

    회원가입 바로가기 >> http://cookline00.cafe24.com/member/join.html

     


닫기